공략게시판
이스핀 베기형은 산화무를 배우잖아요.
홈페이지에는 38때 스킬을 배운다고 되어 있는데, 만약 그렇다면 스킬은 어디에서 배우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망고슈크림2006.08.02제기억엔 렙 50때 헌터엑스한테 갔던거같어용 -
네냐플 잇핀양2006.07.30아드셀마을의 헌터x에게 가면 스킬퀘스트가 진행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