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10인데요 보리스
왜나르비크옆에이벤존이안생기죠?,,,,,,,,,,,,,,,,,,,,
답답해미치겟어요 좀답변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01나르비크옆..??? 이라뇨?아! 밤에가셔야죠 ㅡㅡ; 그리고 나르비크 워프 옆에 이벤트랑. 파클 안에도 생성이.. 뭐 그건일단 워프옆을 들어간뒤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