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10질문 ㅜㅜㅇㅇ

네냐플 은현 2006-07-30 14:07 966
은현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10인데요 보리스

왜나르비크옆에이벤존이안생기죠?,,,,,,,,,,,,,,,,,,,,

답답해미치겟어요 좀답변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1
    나르비크옆..??? 이라뇨?아! 밤에가셔야죠 ㅡㅡ; 그리고 나르비크 워프 옆에 이벤트랑. 파클 안에도 생성이.. 뭐 그건일단 워프옆을 들어간뒤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