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13막시민 어디서 놀아요 ..?

네냐플 켄죠 2006-07-30 12:40 933
켄죠님의 작성글 9 신고

제가 13막시민인대요.. 어디서 사냥을해야좋을까요..?

 

전체 댓글 :
9
  • 시벨린
    네냐플 창의랜서
    2006.08.26
    축던 2죠 !!!!! 우하하하하하
  • 막시민
    네냐플 살만한막군씨、
    2006.08.08
    축던2에서 아마 스퀄잡으면 될듯?
  • 막시민
    네냐플 〃신아¨☆。
    2006.07.31
    축던2 강추!!
  • 보리스
    네냐플 cartoon。
    2006.07.30
    제 생각으로는.. 포젤 노가다 하시는게 좋을꺼같네요 포젤노가다 하시면서 돈도 버시궁.. 랩도 올리세요^~
  • 막시민
    네냐플 a막a시a민
    2006.07.30
    축던2가 가장 좋음
  • 시벨린
    네냐플 운동화
    2006.07.30
    축던2에서 백법하고 노세요~
  • 막시민
    네냐플 감독
    2006.07.30
    축던강추 ㅋ
  • 루시안
    네냐플 변태쟁이
    2006.07.30
    축던
  • 막시민
    네냐플 д
    2006.07.30
    축던 2 여 ㅡ;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