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번에 글올렷던 헤르모아 입니다 ㅎ
이번 궁금증은 저번에도 글에 남겻는데 ㅋ
재분법이 궁금 합니다 90때 재분버봐 105떄 이스핀 재분법을 정확히 써주 시길 바랍니다 부탁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샤를…IS。2006.07.3090 이스핀 재분입니다 http://blog.naver.com/chunhon88/40016383482 105재분은 없어서 110재분 올립니다 http://blog.naver.com/chunhon88/50000679583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