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90이스핀과 105 이스핀

네냐플 헤르모아 2006-07-30 10:31 1311
헤르모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저번에 글올렷던 헤르모아 입니다 ㅎ

이번 궁금증은 저번에도 글에 남겻는데 ㅋ

재분법이 궁금 합니다 90때 재분버봐 105떄 이스핀 재분법을 정확히 써주 시길 바랍니다 부탁ㅎ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샤를…IS。
    2006.07.30
    90 이스핀 재분입니다 http://blog.naver.com/chunhon88/40016383482 105재분은 없어서 110재분 올립니다 http://blog.naver.com/chunhon88/5000067958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