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가 지금 시벨린 92 회피로 재분했는데요
사람들이 사막에서 하면 시간 더 적게 들이고 빨리 업할 수 있다고들 하는데
극덱으로 재분해서 사막가는게 날까요???
아니면 회피형으로 계속 솔플 사냥 하는게 날까요??ㅠ
글구 90 극덱 재분법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용.ㅠ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2전나심심S22006.08.30전 세이라 들떄까지는 솔플한지라......... -
네냐플 〃신아¨☆。2006.07.31솔플로는 너무 고달퍼요!! 시벨린자체가 힘도 세니까 재분해서 극덱하고 회피보다는 디펜에 중점을 둬서 사막사냥하면 좋을 꺼 같습니다. -
하이아칸 『지존』★☆2006.07.30캐릭터 재분 질문도 일종의 공략인데.ㅡㅡ ;; -
하이아칸 『지존』★☆2006.07.30캐릭터에 대해서 질문 하는 것 요기에서 하는건 안되는 건가요??:; -
네냐플 샤니에2006.07.30지식창고로 ㄱㄱ................... 게시판 의도에 맞게 글을 올려주세요. (오늘 이말하는게 10번도 넘습니다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