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92때 재분해서 사막 go?? 솔플 go??

하이아칸 『지존』★☆ 2006-07-30 11:36 1149
『지존』★☆님의 작성글 5 신고

저가 지금 시벨린 92 회피로 재분했는데요

사람들이 사막에서 하면 시간 더 적게 들이고 빨리 업할 수 있다고들 하는데

극덱으로 재분해서 사막가는게 날까요???

아니면 회피형으로 계속 솔플 사냥 하는게 날까요??ㅠ

글구 90 극덱 재분법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용.ㅠㅠㅠ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S2전나심심S2
    2006.08.30
    전 세이라 들떄까지는 솔플한지라.........
  • 막시민
    네냐플 〃신아¨☆。
    2006.07.31
    솔플로는 너무 고달퍼요!! 시벨린자체가 힘도 세니까 재분해서 극덱하고 회피보다는 디펜에 중점을 둬서 사막사냥하면 좋을 꺼 같습니다.
  • 시벨린
    하이아칸 『지존』★☆
    2006.07.30
    캐릭터 재분 질문도 일종의 공략인데.ㅡㅡ ;;
  • 시벨린
    하이아칸 『지존』★☆
    2006.07.30
    캐릭터에 대해서 질문 하는 것 요기에서 하는건 안되는 건가요??:;
  • 티치엘
    네냐플 샤니에
    2006.07.30
    지식창고로 ㄱㄱ................... 게시판 의도에 맞게 글을 올려주세요. (오늘 이말하는게 10번도 넘습니다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