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왠지 여기에 올릴 글은 아니지만요 큭
에피소드 2 언제쯤 시작할까
개인적인 생각을 쓰셨으면 해서 -_-(라기보단 심심해서 말이다..)요
개인적으로 8월쯤이 아닐까 싶은데요 큭
방학 다 끝나고 시작할수도 있지만.. 그럼 심히 곤란하지
어쨋든 심심풀이 겸 해서 언제쯤 시작할까요
- 전체 댓글 :
- 13
-
네냐플 칠성「콜라2006.08.018월중쯤!! -
네냐플 Habelin☆2006.07.31...클로에 파트너가 란지에구나...OTL 소설읽어보면 전혀 그럴것 같진 않던데'ㅅ';;; -
네냐플 월하랑〃2006.07.30에피소드2가 제가 알기로는 나오는 날이 이렇게있어요.. 8월,11월,내년초, 케릭을 한번에 내는게 아니라 페어별로 내겟죠.. 우선 무기가 나와잇는 클로에.. 그 파트너 란지에가 먼저 나올것 같은데.. -
네냐플 북두팔성2006.07.30조만간 에피2 나오겠어욤..ㅋㅋ 새캐릭나오면 바로 해야죠^^ -
네냐플 오니헤이2006.07.30테썹이 닫혀있는걸 보아하니 에피소드3 준비중인것 같소.! -
네냐플 Habelin☆2006.07.30저두 8월쯤에 추가된다는데 동의합니다'ㅅ'// -
네냐플 샤니에2006.07.30그런데.. 이 글, 게시판 의도에 맞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
네냐플 『샤를…IS。2006.07.30아하하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케릭은 아나이스,조슈아,벤야,이쟈크,클로에,란지에 랍니다 ㅋㅋ -
하이아칸 NayaNa★2006.07.30일본엔 이미 에피2 나왔다는 .. -
하이아칸 VORiSZEANNEMAN2006.07.30오 새 케릭 좋내 -ㅅ- ㅋㅋ뭐가 나올지 궁금 -
하이아칸 씌벨린쨩2006.07.30전근데 새캐릭나오는거 반대함 ㅠㅠ 나오면 그캐릭만하니까 -
네냐플 바나나캔디2006.07.30에피2나오면 새케릭도 나오겠져? -
네냐플 미랑2006.07.30준비가 다 되면 공지하겠죠^^ 지금 테스트 서버 3주간인가? 닫혀 있는걸로 아는데 제 생각에는 아마 에피2를 준비하고 있는것 같다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