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에피소드2 언제쯤 시작됄까 설문조사겸

하이아칸 전갈 2006-07-30 08:49 1860
전갈님의 작성글 13 신고

왠지 여기에 올릴 글은 아니지만요 큭

에피소드 2 언제쯤 시작할까

개인적인 생각을 쓰셨으면 해서 -_-(라기보단 심심해서 말이다..)요

개인적으로 8월쯤이 아닐까 싶은데요 큭

방학 다 끝나고 시작할수도 있지만.. 그럼 심히 곤란하지

어쨋든 심심풀이 겸 해서 언제쯤 시작할까요

 

 

전체 댓글 :
13
  • 보리스
    네냐플 칠성「콜라
    2006.08.01
    8월중쯤!!
  • 나야트레이
    네냐플 Habelin☆
    2006.07.31
    ...클로에 파트너가 란지에구나...OTL 소설읽어보면 전혀 그럴것 같진 않던데'ㅅ';;;
  • 티치엘
    네냐플 월하랑〃
    2006.07.30
    에피소드2가 제가 알기로는 나오는 날이 이렇게있어요.. 8월,11월,내년초, 케릭을 한번에 내는게 아니라 페어별로 내겟죠.. 우선 무기가 나와잇는 클로에.. 그 파트너 란지에가 먼저 나올것 같은데..
  • 보리스
    네냐플 북두팔성
    2006.07.30
    조만간 에피2 나오겠어욤..ㅋㅋ 새캐릭나오면 바로 해야죠^^
  • 막시민
    네냐플 오니헤이
    2006.07.30
    테썹이 닫혀있는걸 보아하니 에피소드3 준비중인것 같소.!
  • 나야트레이
    네냐플 Habelin☆
    2006.07.30
    저두 8월쯤에 추가된다는데 동의합니다'ㅅ'//
  • 티치엘
    네냐플 샤니에
    2006.07.30
    그런데.. 이 글, 게시판 의도에 맞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 이스핀
    네냐플 『샤를…IS。
    2006.07.30
    아하하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케릭은 아나이스,조슈아,벤야,이쟈크,클로에,란지에 랍니다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ayaNa★
    2006.07.30
    일본엔 이미 에피2 나왔다는 ..
  • 보리스
    하이아칸 VORiSZEANNEMAN
    2006.07.30
    오 새 케릭 좋내 -ㅅ- ㅋㅋ뭐가 나올지 궁금
  • 시벨린
    하이아칸 씌벨린쨩
    2006.07.30
    전근데 새캐릭나오는거 반대함 ㅠㅠ 나오면 그캐릭만하니까
  • 티치엘
    네냐플 바나나캔디
    2006.07.30
    에피2나오면 새케릭도 나오겠져?
  • 시벨린
    네냐플 미랑
    2006.07.30
    준비가 다 되면 공지하겠죠^^ 지금 테스트 서버 3주간인가? 닫혀 있는걸로 아는데 제 생각에는 아마 에피2를 준비하고 있는것 같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