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시벨린이요랩몇때부터
스텝렙+18
덱스렙-5
디팬나머지로올릴수있을가요????
올릴수있는랩을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소울스피어2006.11.10그거요 초반 탱크 가세요 69까지 니이 아시는 스텟 처럼 찍으시고요 올 디펜 찍으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