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스텟

하이아칸 홍룡등천★ 2006-09-26 16:25 907
홍룡등천★님의 작성글 1 신고

님들아

시벨린이요랩몇때부터

스텝렙+18

덱스렙-5

디팬나머지로올릴수있을가요????

올릴수있는랩을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소울스피어
    2006.11.10
    그거요 초반 탱크 가세요 69까지 니이 아시는 스텟 처럼 찍으시고요 올 디펜 찍으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