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으음.. 큰글씨로 해서죄송 ㄱ-;
나야는 보통 스킬말인데요
물복 먼저해도 되나용???
오떤분은 찌르기 먼저하라는데..;
스킬- 연
배워도되나요??
샑-;; 내가하는거지만 쪽팔려 ㄷㄷ
챕터 2 - 그림자병사
그림자병사 공략좀 부탁드립니닷 ;ㅅ;
튈려하면 벌써뒤짐;;
챕터3- 린
린과전투 꼭해야하나염 ;ㅅ;..
챕터4- 시작점이??
어디죠
캐릭-물복먼저 해두되는걸까요
수리검,연,인술엽 이런거 배워도됀??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사연∂2006.09.26그리고, 린과의 전투는 챕터 진행을 위해 기본적으로 해야하는 사항이라, 피하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야트레이 챕터4 시작지점은, 섀도우&애쉬로 알고있습니다. 수고하세요^^. -
네냐플 사연∂2006.09.26사연∂:)그림자병사는 인술엽거시구 잡으시거나, 한마리씩 심으로 빼내, 한마리씩 차근차근 죽이시는 방법도 있기는 한데, 튀려고 하면 죽는다고 하시니, 레벨업을 더 하시는 방법 외엔 없는것 같군요. -
네냐플 사연∂2006.09.26사연∂:)먼저, 나야트레이는 초반에는 주로 물복으로 갑니다. 또, 물복으로 진행시엔, 연을 배우지 않구요. 수리검과 인술엽은 배웁니다. 물론 심도 배우지요. 그리구, 챕터2 그림자 병사는 그리 어려운게 아니예요. -
네냐플 사연∂2006.09.26사연∂:) 안녕하세요. 으음, 나야 유저시군요.^^ 미숙하지만, 답글 올려드리겠습니다. -
네냐플 나카가와노리코2006.09.26능치도 다블로좀 부탁드림 ;ㅅ; -
네냐플 나카가와노리코2006.09.26샑 내가봐도 쪽팔리네 왜하필 백법이 사진으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