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나야 챕터와 스킬에대해서 질문

네냐플 나카가와노리코 2006-09-26 14:46 906
나카가와노리코님의 작성글 6 신고

으음.. 큰글씨로 해서죄송 ㄱ-;

나야는 보통 스킬말인데요

물복 먼저해도 되나용???

오떤분은 찌르기 먼저하라는데..;

 

스킬- 연

배워도되나요??
샑-;; 내가하는거지만 쪽팔려 ㄷㄷ

 

챕터 2 - 그림자병사

그림자병사 공략좀 부탁드립니닷 ;ㅅ;

튈려하면 벌써뒤짐;;

 

챕터3- 린

린과전투 꼭해야하나염 ;ㅅ;..

챕터4- 시작점이??
어디죠

 

캐릭-물복먼저 해두되는걸까요

수리검,연,인술엽 이런거 배워도됀??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사연∂
    2006.09.26
    그리고, 린과의 전투는 챕터 진행을 위해 기본적으로 해야하는 사항이라, 피하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야트레이 챕터4 시작지점은, 섀도우&애쉬로 알고있습니다. 수고하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사연∂
    2006.09.26
    사연∂:)그림자병사는 인술엽거시구 잡으시거나, 한마리씩 심으로 빼내, 한마리씩 차근차근 죽이시는 방법도 있기는 한데, 튀려고 하면 죽는다고 하시니, 레벨업을 더 하시는 방법 외엔 없는것 같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사연∂
    2006.09.26
    사연∂:)먼저, 나야트레이는 초반에는 주로 물복으로 갑니다. 또, 물복으로 진행시엔, 연을 배우지 않구요. 수리검과 인술엽은 배웁니다. 물론 심도 배우지요. 그리구, 챕터2 그림자 병사는 그리 어려운게 아니예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사연∂
    2006.09.26
    사연∂:) 안녕하세요. 으음, 나야 유저시군요.^^ 미숙하지만, 답글 올려드리겠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나카가와노리코
    2006.09.26
    능치도 다블로좀 부탁드림 ;ㅅ;
  • 티치엘
    네냐플 나카가와노리코
    2006.09.26
    샑 내가봐도 쪽팔리네 왜하필 백법이 사진으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