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정령플링의알까지했는데......
성스러운곳이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좀도와주세요
그리고 무지개 달걀 이거왜안대는지아시느분알여주세요
댤걀은 다구햇는데..게속이상한말만하내요..ㅠ.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ielis2006.10.19성스러운 곳이라면.. 클라드에 있는 비아누 신전 일듯.. -
네냐플 산스루2006.09.26성스러운곳..이라면 아마 클라드 2시방향의 성당이 아닐듯 싶네요'ㅂ'(기억이 가물가물;) -
하이아칸 끕딱2006.09.26랩은 74인데... 잘안대내요..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