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마검사가 강하나요 아님 베기가 강하나요 ?

네냐플 넥스터 2006-09-26 14:43 1121
넥스터님의 작성글 3 신고

제목 그대로입니다

마검사가 세나요

아니면 베기보리스가 세나요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26
    마검사 초반엔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베기가 훨씬 낫죠'ㅂ' 마검은 고렙때 하시는게 나을듯(...)
  • 막시민
    하이아칸 〃雪花〃
    2006.09.26
    보리스는 마검하려면... 한참업하셔야해요 ㅎ
  • 티치엘
    네냐플 나카가와노리코
    2006.09.26
    보통 테일즈위버는 2가지입니다 베기 75까지 키우다가 마검으로 가는게이득이죠 나야인경우는 ;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