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목 그대로입니다
마검사가 세나요
아니면 베기보리스가 세나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산스루2006.09.26마검사 초반엔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베기가 훨씬 낫죠'ㅂ' 마검은 고렙때 하시는게 나을듯(...) -
하이아칸 〃雪花〃2006.09.26보리스는 마검하려면... 한참업하셔야해요 ㅎ -
네냐플 나카가와노리코2006.09.26보통 테일즈위버는 2가지입니다 베기 75까지 키우다가 마검으로 가는게이득이죠 나야인경우는 ;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