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몇가지 질문해봅니다.

하이아칸 한아름 2006-09-26 13:21 687
한아름님의 작성글 1 신고

1. 밤나무를 보았는데 밤나무에서 어떤 아이템 주는지 궁금합니다.

2. 메리베리나무 에 이그니션을 써도 베리가 안떠러지네요.

어떻게 해야 베리가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전에는 이그니션쓰면 잘나왔는데

요샌 안떠서.. 걱정이에요,,

3. 블레스 스킬대해,,

블레스는 파티시 에만 스킬이 써지는건가요.?

그리고, 블레스를 쓰면 자신포함,모든 파티원에 적용 되는건지요.

4. 레벨24때 무기 찔기40 改플람 차고 백법사분과 어디서 사냥해야하나요~?

백법사분 레벨 몇쯤 구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셨음해요.ㅎ

답변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7.04.09
    상태이상으로 베리 못따게 패치 되었습니다'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