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챕터 13-2를 꺠고 챕터 0까지깬 비류혼입니다. 제가 오늘 꺠면서 도움을 받았는데요. 참 잘되더라고요. 오늘 간건 2번인데요. 레버에 관해서 예기할꼐요
1번쨰 탐험
55층 레버 - 1,3으로 통과(1번에성공)
57층 레버 - 모두올리기×2->모두내리기(리치 등장과 함깨 전멸)
2번째 탐험
55층 레버 - 1,3(실패)->모두내리기(성공 2번만에)
57층 레버 - 모두내리기(1번에성공)
즉, 제가 아는 정보는 이렇습니다.(숫자가 내린거)
55층 레버 - (1,3),(모두내리기)
57층 레버 - (모두내리기),(234),(134),(124)
이것들이 제일 잘됩니다.(이챕터 서폿마니가본사람이 알려줌)
진짜 함번 해보세요. 저도 신기했었다는... (한번에 성공해서 내기로 100만원받은 ㄷㄷ)
암튼수고~
P.S 세립<- 너땜에 죽었자나!(발판밟은넘임 C버튼 2번클릭;;)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flti01182006.09.25ㅎㅎ역시 비류님 다내리기로 성공하셧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