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제가 렙 11인데 포젤노가다만해서 씸터 배공41짤하구, 빵봉 물방12하구 샀는데요 ㄱㅡ
생각해보니 후반에 브리트라나, 곧 끼는 블레스드카라벨라가 걱정이드라구요 ㄱㅡ
그래서 말인데 산스 기준으로 각각시세좀 알려주세요
블레스드카라벨라는 필수!!(최상급옵,상급옵,중급옵)순으로 시세좀 알려주세요 ㄱㅡ
글고 재산은 넉넉히 있구여 씸터도 넉넉하게 샀어요 ㄱㅡ(노가다의 지존ㄱㅡ 이스핀 15때까지 포젤 노가다돈+볼스 포젤 초노가다 돈 ㄱ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파란물방울2006.09.24아직 레벨이 11이신데 무리해서 시미터를 사신건 약간 아닌듯... 그나저나 블레스드 카라벨라는 베기가 27~30이고 시세는 대부분 5~6만원 정도입니다. 약간의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