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스탯을 찍다보니 레벨은 23에 핵은 41, 디펜은 23, 덱스가 22 가 됬습니다.
덱스는 포인트 3이 필요하고 디펜은 2가 필요한데 덱스를 계속 찍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디펜을 찍는게 나을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eeDark2006.10.10초반에는 디펜과 핵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덱스는 박힐만큼만 누르시구요. 샤방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29초반에는 디펜과 핵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덱스는 박힐만큼만 누르시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