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스탯...

네냐플 i어익후i 2006-09-24 23:51 1612
i어익후i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스탯을 찍다보니 레벨은 23에 핵은 41, 디펜은 23, 덱스가 22 가 됬습니다.

덱스는 포인트 3이 필요하고 디펜은 2가 필요한데 덱스를 계속 찍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디펜을 찍는게 나을까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LeeDark
    2006.10.10
    초반에는 디펜과 핵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덱스는 박힐만큼만 누르시구요. 샤방
  • 시벨린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
    2006.09.29
    초반에는 디펜과 핵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덱스는 박힐만큼만 누르시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