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여..;ㅁ;........ 용자2차에관하여-;; .....; 용자 발판 밟는 거 다음에여.. 음... 그후.. 이야기 끝나고 오면,.;; 다른분들은 다 다른곳에.. 몬스터잡고있고 -ㅁ- 저만혼자서 가쳐 있는데 음.. 왜그런걸까여ㅡ.ㅡ 그거3번이나 했다는-ㄲ 다른분들다 몹잡고있는데 저혼자ㅡ.ㅡ 가쳐있다는.. 이류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나야나트레因2006.09.29다른님들이 님보다 먼저 잡아서 구래여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