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 6-2 용자에관하여..

네냐플 연행 2006-09-24 14:46 1007
연행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여..;ㅁ;........   용자2차에관하여-;;       .....;         용자 발판 밟는 거 다음에여..   음...  그후.. 이야기 끝나고 오면,.;; 다른분들은 다 다른곳에.. 몬스터잡고있고 -ㅁ- 저만혼자서 가쳐 있는데 음.. 왜그런걸까여ㅡ.ㅡ 그거3번이나 했다는-ㄲ 다른분들다 몹잡고있는데 저혼자ㅡ.ㅡ 가쳐있다는.. 이류를...;;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나트레因
    2006.09.29
    다른님들이 님보다 먼저 잡아서 구래여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