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아이템

스텟재분배 스크롤사용법

네냐플 쿄우케이S2 2006-09-24 14:42 1254
쿄우케이S2님의 작성글 0 신고

스텟 배분배 스크롤(캐쉬) 을 샀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될지를 모를겠어요..

사용법좀 갈켜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