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텝 24
데프 15
덱스 15
렙 16
남은 포인트 7
참고로 찔기 탱크 시벨린
스킬,,,
연 16개 발 10개 버서크 3
잘 올렸나요?
그리고 포인트 남은거 어디다 올려야할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Dynamic。2006.09.24지금 스텟 낮은거 빼고 불만은 평가 받을 만큼에 렙은 아니라는거~ -
네냐플 싱하횽14호2006.09.24흠..... 지금스텝이 좀 낮구요....스텝은 자기렙+18로 마추세요 그리고 발 대신 쌍룡섬을 올려야 하는데..... 발은 나중에 필요없지만 쌍룡을 찍어야지 투룡을 배우거든요. 연은 잘 올리셨네^^ 즐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