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캐릭 좀 바주셈

네냐플 IceSpear 2006-09-24 15:25 849
IceSpear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텝 24

데프 15

덱스 15

렙 16

  남은 포인트 7

참고로 찔기 탱크 시벨린

스킬,,,

연 16개 발 10개 버서크 3

잘 올렸나요?

그리고 포인트 남은거 어디다 올려야할지,,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Dynamic。
    2006.09.24
    지금 스텟 낮은거 빼고 불만은 평가 받을 만큼에 렙은 아니라는거~
  • 시벨린
    네냐플 싱하횽14호
    2006.09.24
    흠..... 지금스텝이 좀 낮구요....스텝은 자기렙+18로 마추세요 그리고 발 대신 쌍룡섬을 올려야 하는데..... 발은 나중에 필요없지만 쌍룡을 찍어야지 투룡을 배우거든요. 연은 잘 올리셨네^^ 즐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