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답변좀..막군대검쓸려면

네냐플 삐뻐삐뻐 2006-09-20 14:08 866
삐뻐삐뻐님의 작성글 3 신고

대검을 쓰려면 핵은 자기랩+몇으로 해야되는건가요??

평도는 자기랩+18로 해도 쫌 남는데. 대검을 하려면 핵이 자기랩+18하면 안맞드라구용ㅠㅠ

대검을 쓰려면 핵을 자기랩+몇으로 해야되는지좀 알려주세요

즐거운 테일즈하세용^^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로미오★』
    2006.09.30
    걍 평도막군하세여 뭐하러 대검하려고 하시나 대검은 마검사재분때 껴야대요 어중간한 렙가따가 마검하면 이도저도안대여 대검 딜레이도 길고
  • 막시민
    네냐플 에누마엘리쉬
    2006.09.21
    70렙에 노토스나 시엔에 스텟맞추고 나머지 스텟주는게 나아요'';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20
    대검은 나중에 핵뿐만이 아니라 인트도 요구하는걸로 알아요 여기 사이트에 게임정보에 아이템에 가셔서 대검종류 살펴보시고 요구치 맞춰나가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