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대검을 쓰려면 핵은 자기랩+몇으로 해야되는건가요??
평도는 자기랩+18로 해도 쫌 남는데. 대검을 하려면 핵이 자기랩+18하면 안맞드라구용ㅠㅠ
대검을 쓰려면 핵을 자기랩+몇으로 해야되는지좀 알려주세요
즐거운 테일즈하세용^^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로미오★』2006.09.30걍 평도막군하세여 뭐하러 대검하려고 하시나 대검은 마검사재분때 껴야대요 어중간한 렙가따가 마검하면 이도저도안대여 대검 딜레이도 길고 -
네냐플 에누마엘리쉬2006.09.2170렙에 노토스나 시엔에 스텟맞추고 나머지 스텟주는게 나아요'';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20대검은 나중에 핵뿐만이 아니라 인트도 요구하는걸로 알아요 여기 사이트에 게임정보에 아이템에 가셔서 대검종류 살펴보시고 요구치 맞춰나가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