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데미지가 ;;;

네냐플 쩔龍티첼1 2006-09-20 15:07 649
쩔龍티첼1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테일즈위버를 즐기고잇는 사람인데요    백법을 하다 33정두에 질려서 공법으로 바꿧는데요

스텟 은 정확하게 올렷는데 홍옥에서 댐지가 별루 안뜨더라구요   왜 않뜨는거죠 템은 돈이 별루 없어서 못삿는데  혹시 템때문에 뎀지가 떨어지는건가요 ?>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sprtms
    2006.09.20
    33나주지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20
    테일즈위버는 스탯에 의한 상승효과보다 아이템에 의한 상승효과가 더 높아요 같은 1이면 아이템에 붙은1이 더 높답니다
  • 밀라
    네냐플 Sz보라돌이
    2006.09.20
    랩 33때 공법은 미친짓입니다 --; 탬이좋아도구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