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테일즈위버를 즐기고잇는 사람인데요 백법을 하다 33정두에 질려서 공법으로 바꿧는데요
스텟 은 정확하게 올렷는데 홍옥에서 댐지가 별루 안뜨더라구요 왜 않뜨는거죠 템은 돈이 별루 없어서 못삿는데 혹시 템때문에 뎀지가 떨어지는건가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prtms2006.09.2033나주지ㅋㅋㅋ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20테일즈위버는 스탯에 의한 상승효과보다 아이템에 의한 상승효과가 더 높아요 같은 1이면 아이템에 붙은1이 더 높답니다 -
네냐플 Sz보라돌이2006.09.20랩 33때 공법은 미친짓입니다 --; 탬이좋아도구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