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테일즈 노가다,,,

하이아칸 유키젠 2006-09-20 11:30 1328
유키젠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하다보면 주로 돈을 어떻게 모으냐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일단저는 하칸썹 245렙 티치엘 유저인데요//

약 2년간 테일즈를 해본결과,,,정말로 있는놈이더 번다고-ㅁ-;;

고렙이 되고나니 확실히 더많이 쉽게 돈을 벌수있었습니다;;;

일단적으로 초보땐 모든 퀘스트를 다 하면서 겸치먹고 돈먹고,,,,

사냥하면서 팔리는 잡템들!! 위키드양초a머 이런거-ㅁ-

겸치먹음서 사냥하면서 잡템 팔리는거면 상점안버리고 전부다 모아서

몇백원씩이라도 더벌기위해 유저상점을 세워 팔았습니다;;;

 또 바인딩 재료 같은것들 전부다 모아서 바인딩 꼬박꼬박 다 만들구요//

제일 죠은 노가다,,,역시 바인딩인듯;;;ㄷㄷㄷ;;;

저렙땐 포젤 노가다하구요// 하면서 득먹으면 모아놨따가 무조건 플링가서 팔구요//

나중에 어느정도 중렙되면 허베 노가다가 짱이예-ㅁ- 무켈이 죠타고하시는분도있찌만,,,,

중렙정도엔 허베가 고기도 가끔 2개씩주고,,,ㅡㅡ;; 그런부분에서 허베가 죠은-ㅁ-///

또어짜피 상점팔꺼면 1급이랑 4급 계산적으로도 그리 많이 차이는 안나거등요//

1급 무켈 노다가 하셨따면 티치엘같은경우엔 바인딩 찍어서 주문받아서 파는게 이득이구요

그렇지않은경우엔 1급이면 한꺼번에 플링가는걸 추천합니다//

플링갈시간에 무켈을더 모으겠따~! 하시는분들은 플링가지마시고 바로 상점행 ㄱㄱ;;

어느정도 렙이되면a 득을 노리시는분들은!!!!  주로 해동이나 수동을 많이 쓸죠-ㅁ-//

해동이 젤 만많긴한데요// 해동 노가다 하루종일하면 득좀 잘먹으면 몇백만원 금방 벌어요-ㅁ-/

(저는 득운이 없어서 ㄷㄷㄷ;;; 안전한 노가다를하는-ㅁ-)

그외는 보스탐!!!  보스라고하면 일단 나비숲에 [나비나무]!!와 그외 몹+보스//

페나인숲 5에있는 [캣헨즈], 대나무협곡 위쪽에 있는 [이블헤어]

필라던젼에 숨어있는 [리치]요런 녀석들이 돈벌이가 꽤됩니다;;

다른썹은 모르겠지만; 하칸에서 리치잡아 가위먹으면 가위시세 대략a 몇백이거등여=ㅁ=

(제가할땐 가위 300=ㅁ=;;요즘통 접속을안했떠니-ㅁ-)

그리고 또 제일 죠은건a 역시나 안개섬이겠쬬~

안개섬에 하루종일 크노헨만 잡아두 ㄷㄷㄷ;; 구슬에 무지개상자에~ 생체부품에~

돈이 정말로 짭짤하군여;;,,,,  그외에 캐릭 여러개있으신분들-ㅁ-//

진혼탑에 캐릭 층마다 하나씩 놔두고,,, 젠시간 알아내서-ㅁ-;;

집요하게 인크캐시는분들 하루 많이캐면 30장정도 캐신다고하더군욤=ㅁ=;;

(30장이면 대체 얼마야 ;;;ㄷㄷㄷ;;;)

진혼 말고도 안개섬에 [젤리킹],[치카붐]이넘들도 인크주시는건 당연히 알고계시죠?

또 진혼 7층에서도=ㅁ=a [현자의돌] 심심할때 잡아서 한개씩팔아두 약간의 돈벌이는 될꺼예요~

그외 그린츠광산 비밀던젼에서 사이모 하루종일 캐서 100개 조합해서 인크 만드시는분도계시구요

다른 비밀던젼에서 모조캐서 링으로 만들어 파시는분도-ㅁ-//

또 조합만 잘하신다면!!!! 비늘조각모아// 숫돌 만드는것도 꽤 남는 장사긴합니다//

(비늘조각 모으면서도 피터챕이 주는 레어!! 별귀또는 흑진주 먹으면 죠아요+ㅁ+)

숫돌말고도,,, 마강중 만들어서 파시는분들도 이익이얼마나 남는지는 모르겠는데,,,

마강중만 만들어파시는분들도 계시는-0-~

그외에도 많은 노가다들이있겠지만~ 일단 이정도로 알려드리구여-ㅁ-a

자기 렙에 맞춰서 사냥 구간에맞춰서a 잡템들을 잘~~ 활용해보세요'ㅁ'//

그러면 모두들 즐테하셔요(--)(__)//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Sharp진혼
    2006.09.21
    고맙습니다//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20
    잘 읽었습니다 캐릭터 이쁘네요 잘키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