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젤리킹 잡는 쳅터를 어느님이 도와주셔서 깨도 있었는데여.
다~~~ 잡구 젤킹이 죽었다구하구 증표두 받구 했는데
갑따기 화면이 까매지는거예여~!! 그러더니 소리두안나두~ ㅠoㅠ
저희집에 다른컴터루 했을때는 그런적 없었는데~
어째뜬 그래서 다시 접을 했쬬~? 그래떠니 포이즌전갈(?)한테 맞아 죽은거예여~
그래두 증표는 있길래 말루가서 말을시켰는데... 나침판을 계속다시 살꺼나구 그래여.
그러구보니 무슨 보석두 준댔는데 그거두 안나왔구.. 도와주신님두 팅겼었는지
접이 안되시구..ㅠㅠ 뭐가 뭔지 모르겠어여 어떻게 해야되여? 다시 나침판 사서 가야되나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powerLite2006.09.20그건 나중에 무슨 해적찾아서 챕터 해야함. 입구에 소울이라고 적혀있음 -
네냐플 『음악지기』2006.09.20제 생각에는 다시하셔야 할 듯 싶네요.. 나침판 사셔서 고고~ ^^* -
네냐플 행복하기좋은날2006.09.20그..그럼 결국 다시해야되는거예여ㅜㅜ?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20검은화면 이라면 혹시 젤리킹을 죽인직후에 스킬을 쓰셨나요? 그런경우 종종 검은화면이 뜹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