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71
39 개일진을 300에 샀는데요 어떤분이 39도 안깨진다고 해서
샀는데 제 친구들이 낚였다고 하더군요.........
정말 개일진 39면 도플이나 페나 시높가도 안깨져요?
사실 저 루샨이라 조금만 쓰다가 69나 75때 아쉴이나 블소로 바꿀라고 하는데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闇흑도黑2006.09.2439면 데블나이트사냥하다보면 깨질걸요; ㄱ-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20아쉴리드 크리빨 장난아니죠 아쉴리드 쓰세요 나중에 -
네냐플 신로망주의2006.09.1940과 39 솔직히 1차이는 별 상관 없이 사냥할수 있지만 팔때 힘들걸로 보여지네요. -
네냐플 윤은혜2006.09.19사람들에 심리란 그런거라 ㅋㅋ 경도40을 거의사죠 팔때 좀 고생좀하겟네여 글고 75랩때 아쉴로 바꾸세요 (블소는 별루안좋음)블소하면 스텟은 좋케댈지모르나 아쉴은 크리가 10넘게 붙터잇어서 비연파가 최고로 달하죠. -
하이아칸 천생아v2006.09.19도플에서 깨지려면 37 이하정도가..깨지는걸로 알고있어요 39라면 그나마 쓸만한거죠 다만..사람들이 대부분 경도40이상을 사기때문에... 팔때 쫌 고생하실꺼에요 다행히 사냥할땐 지장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