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어떤포션을 사용할까 ????

네냐플 짝궁 2006-09-19 19:52 1950
짝궁님의 작성글 8 신고

제가 가나폴리썹 115막시민입니다.

조금이라도 물약갑이 아까운나머지 어떤물약을 써야 조을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

저는현재 마나포션(소)와 힐링포션(중) 스테미나(소) 를이용해 사냥을하는데요

한번 물약을살때마다 약갑이 15만원정도 나갑니다.

어떤포션을사야 적게활용되고 빠르게 회복할수있는지 물어보고싶습니다.

전체 댓글 :
8
  • 보리스
    네냐플 크래프
    2006.11.14
    레벨이 115 시면 구하기는 약간 힘들지만 케익크 조각을 구해보세요 이거 하나 먹을때마다 체,마 다올르는데 케이크조각은 1개 인데도 먹으면 않없어지고 조금씩 조금씩 많이 먹으면 사라집니다
  • 막시민
    네냐플 화S신
    2006.10.14
    제가 추천하는물약은 날빅 잡화점 로슈가파는물약인대 아이탬목록 밑으로내리다보면 있음 그거 쓸만해여
  • 막시민
    네냐플 에누마엘리쉬
    2006.09.21
    후음 로슈 5호와 두기 1호 쓰세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20
    기르가스님// 그린허브가 가격대 성능비가 좋긴 하지만 엠알 10 이하인 캐릭의 경우는 그냥 마나포션 쓰는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비슷비슷 하거든요 거의..이왕 하는거면 클릭 적게 하는게 편하지요;ㅂ;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20
    마나는 그린허브가 가격대 성능비가 최고~ 이지만...무한 클릭의 압박이....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20
    힐링포션은 대짜리로 사용하시고 사실대는 카울에서 사시는거 아시죠? 그리고 디펜이 높으면 차는양이 더 늘어나요 똑같이 약먹어도 디펜높은 사람이 더 많이찹니다
  • 루시안
    네냐플 『하이델룬』
    2006.09.19
    차라리 한 3/1 정도 갯수를 줄이시고 힐링은 대로 마나는 중으로 쓰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 루시안
    네냐플 『하이델룬』
    2006.09.19
    님을 보니 마검은 아닌듯 싶은데요 저 렙 49도 지금 마나 중 씁니다 저 힐링 대쓰고요 스테미너 소 쓰는데요 그걸로도 약값이 15정도 나가면 하나에 한 500개씩 사신 모양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