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챕터

나비나무 말이죠

네냐플 『하이델룬』 2006-09-19 20:59 1336
『하이델룬』님의 작성글 3 신고

 

 보통 하는데 얼마나 걸리죠?

 49가 5명이랑 할수 잇나요

친구들이 적어도 52때 일진들구가야 된다고 하던데;;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엑플소스
    2006.09.21
    나비나무 기름/장작 하튼 나비나무 템 삽니다. 아님 나비나무 가서 구해줄분 괌~~~~~~~~~~~~~~~~~~~~~~``
  • 막시민
    네냐플 SilveRoad
    2006.09.19
    1차는 . 30대엿을때도 막시로 물약빨로 -_-혼자 깻으니 뭐 상관없고 2차는 아마 힘드실듯, 상당히 아프던데 -_-...; 엥간히 달지도않고 나비나무촉수들 -_-.. 고렙한분 대꼬가시는게 편할듯.
  • 시벨린
    네냐플 窓의Soul
    2006.09.19
    52때 일진들고 가면 편하긴 하죠 그래도 49가 5명이나 된다면 아마 쉽게 할수있을거에요 서로 마음만 잘 맞다면 수초안에 껠수도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