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퀘스트

도와 주세요 ㅠㅂㅠ

네냐플 행운의A 2006-09-19 17:51 963
행운의A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잡법 티치엘을 키우고 있습니다

제 티치엘이 레벨 6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겟습니다

알프레드?? 퀘스트를 끝내고, 네롤리 우유 퀘스트를 할려고 하는데  

네롤리가 이상한 말을 해요

말을 계속 걸어봐도 안돼요 ㅠㅠ

그리고,,,;;

노마의 달걀 퀘스트?? [맞나?]

를 할려고 하는데 노마도 이상한 말을해요..;;

어떻게 됀거죠?

저주케인가;;?

답변 부탁해요 ㅜㅜ~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짝궁
    2006.09.19
    또한가지 그렇게되는방법이라면 여러개의 퀘스트가 겹치는수가있어요 차례대로 다깨셔야하구 레벨제한 다있습니다.노마달걀은 14정도되야 받을수있을꺼에요 렙부터올리세요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9
    퀘스트를 하기전에 먼저 퀘스트 발생조건에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렙제와 요구조건을 충족시켜야 발생하는게 있거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