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몬스터

27 마검 막군 놀만하면서 돈도 마니 버는 곳좀요

네냐플 쨍하고핵들날 2006-09-19 17:46 1078
쨍하고핵들날님의 작성글 10 신고

27 마검 막군 놀만하면서 돈도 마니 버는 곳좀 알려주세요...

처음 뭣모르고 걍 마검찍어서ㅠ.ㅠ

놀만한 곳 빨리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0
  • 보리스
    하이아칸 다베어버리겠당
    2006.10.12
    그리고 로글같은경우 강아지 귀 거의 35정도 하더라고요 레드미네같은경우 고양이귀 또 로글뿔 또 보깨비뿔등 거의 10만은 되요 그리고 스콜잡다보면 잡뜨는데 블레스드템인데 20때끼는 무기셈 거의 애들한테5만임
  • 보리스
    하이아칸 다베어버리겠당
    2006.10.12
    스콜잡다보면 스콜피온 테일뜨는데 최하급이한 상점에7만은되요 최하는 사람이 안사기떔에 애들에게는 팔지마세요 그리고 거의 최하급이 아닌것은13만~20쯤을될꺼예여 그콜잡다보면뜨니 돈도 버는거 아니겟어요?^>^
  • 보리스
    하이아칸 다베어버리겠당
    2006.10.12
    저는 37보리스인데 해저에서 놀고있어요 ^.^ 재분하지마시고 그양 마검사로 하새요 크덴4로 기여도파티 한 3~10명쯤하면 님이잡으면 한60쯤은오를거예요(스콜피온) 거기서30만들고 월광찍고요.그담봄동가세요
  • 막시민
    네냐플 쨍하고핵들날
    2006.09.20
    Sz보라돌이님 그렇게 말하니까 좋아요? 지금 돈없어서 이러는 건데 함부로 비방하면 안돼져
  • 막시민
    네냐플 o페키짱o
    2006.09.20
    재분하시던지...아님...새로하시죠;;
  • 막시민
    네냐플 gosoa그린i
    2006.09.20
    포젤 노가다... 하시는 것이 ㅋㅋ
  • 밀라
    네냐플 Sz보라돌이
    2006.09.19
    27마검막군은...쓰레기입니다 ^^님탬도쓰레기
  • 루시안
    네냐플 윤은혜
    2006.09.19
    -0- 27랩인데 마검으로 가다니 그건좀.. 힘들텐데;; 잼이로 할꺼라면 30랩때 하시는게;;
  • 루시안
    네냐플 호호배까꿍
    2006.09.19
    1:1격수파티로 해동가세요 크골잡으면 경험치 쵝오 !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짝궁
    2006.09.19
    봄동가서 노시구요 웬만하면 베기로 바꾸세요 어쩔수가없어요 ^^ 마검보다는 베기로하시는게 사냥속도도 더빠르구요..스텟도 조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