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27 마검 막군 놀만하면서 돈도 마니 버는 곳좀 알려주세요...
처음 뭣모르고 걍 마검찍어서ㅠ.ㅠ
놀만한 곳 빨리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0
-
하이아칸 다베어버리겠당2006.10.12그리고 로글같은경우 강아지 귀 거의 35정도 하더라고요 레드미네같은경우 고양이귀 또 로글뿔 또 보깨비뿔등 거의 10만은 되요 그리고 스콜잡다보면 잡뜨는데 블레스드템인데 20때끼는 무기셈 거의 애들한테5만임 -
하이아칸 다베어버리겠당2006.10.12스콜잡다보면 스콜피온 테일뜨는데 최하급이한 상점에7만은되요 최하는 사람이 안사기떔에 애들에게는 팔지마세요 그리고 거의 최하급이 아닌것은13만~20쯤을될꺼예여 그콜잡다보면뜨니 돈도 버는거 아니겟어요?^>^ -
하이아칸 다베어버리겠당2006.10.12저는 37보리스인데 해저에서 놀고있어요 ^.^ 재분하지마시고 그양 마검사로 하새요 크덴4로 기여도파티 한 3~10명쯤하면 님이잡으면 한60쯤은오를거예요(스콜피온) 거기서30만들고 월광찍고요.그담봄동가세요 -
네냐플 쨍하고핵들날2006.09.20Sz보라돌이님 그렇게 말하니까 좋아요? 지금 돈없어서 이러는 건데 함부로 비방하면 안돼져 -
네냐플 o페키짱o2006.09.20재분하시던지...아님...새로하시죠;; -
네냐플 gosoa그린i2006.09.20포젤 노가다... 하시는 것이 ㅋㅋ -
네냐플 Sz보라돌이2006.09.1927마검막군은...쓰레기입니다 ^^님탬도쓰레기 -
네냐플 윤은혜2006.09.19-0- 27랩인데 마검으로 가다니 그건좀.. 힘들텐데;; 잼이로 할꺼라면 30랩때 하시는게;; -
네냐플 호호배까꿍2006.09.191:1격수파티로 해동가세요 크골잡으면 경험치 쵝오 !ㅋㅋㅋ -
네냐플 짝궁2006.09.19봄동가서 노시구요 웬만하면 베기로 바꾸세요 어쩔수가없어요 ^^ 마검보다는 베기로하시는게 사냥속도도 더빠르구요..스텟도 조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