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모두들은 16~24까지는 크라이텐 평원4 에서 스퀠웨리어를 잡는걸로 알으시는대요
사실은 포이즌 스콜피오를 잡는것이 더좋습니다.
포이즌스콜피오가 데미지도 더욱 낮고 물리방어력도 약하여서 사냥하기가 좋습니다 좋은정보가 되시길 바람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리틀모오2006.09.20포이즌 스콜피온 블레스드파이크 주던데;; -
네냐플 윤은혜2006.09.19포이즌스콜피온 얼레잡고댕기는대 하지만 노가다을 위해선 로글을 잡는게 더 좋타구 생각함 ㅋ;; 포이즌스콜 참고로 28랩무기 스콜테일주니까 뭐 ㅋㅋ..좋킨하죠 -
네냐플 짝궁2006.09.19경치올리는 스피드라면 홍옥쩔받으시는것이 빠를듯함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