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공법 렙 40이상이랑요 40막시민하고 몬스터 잡는속도가 차이가 많이나나여??
그리고 공법으로바꾸려면 렙 몇정도에서 바꾸는게 날가여??
답변부탁허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짝궁2006.09.19저는 공법으로 60때 바꾸는거 비추입니다. 백법으로 사막/황던 이용해서 125찍으시는게 낮습니다.순식간이에요 그후에 공법으로 바꾸셔서 매틀안켈로 바로가시든가요 공법 사냥속도는 제가알기론 쫌느립니다 딜레이도있구요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9티치엘은 후반에 갈수록 더 좋습니다 후반으로 가시면 사냥에서 막시민을 추월합니다 만렙255가 가장먼저 나온 캐릭터가 티치엘입니다 -
네냐플 CToTC2006.09.19그럼 60이상되면 사냥속도가 막시민보다 빠르다는건가여??? -
네냐플 쪼꺼렛2006.09.19비교하자면 막시민이 40엔 사냥속도 더 빠르구요. 공법으로 바꾸시려면 렙60 or 렙105[세이라 낄 레벨]정도에 바꾸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