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사냥속도에 관한지물즘요.

네냐플 CToTC 2006-09-19 16:59 863
CToTC님의 작성글 4 신고

공법 렙 40이상이랑요 40막시민하고 몬스터 잡는속도가 차이가 많이나나여??

그리고 공법으로바꾸려면 렙 몇정도에서 바꾸는게 날가여??

답변부탁허여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짝궁
    2006.09.19
    저는 공법으로 60때 바꾸는거 비추입니다. 백법으로 사막/황던 이용해서 125찍으시는게 낮습니다.순식간이에요 그후에 공법으로 바꾸셔서 매틀안켈로 바로가시든가요 공법 사냥속도는 제가알기론 쫌느립니다 딜레이도있구요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9
    티치엘은 후반에 갈수록 더 좋습니다 후반으로 가시면 사냥에서 막시민을 추월합니다 만렙255가 가장먼저 나온 캐릭터가 티치엘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CToTC
    2006.09.19
    그럼 60이상되면 사냥속도가 막시민보다 빠르다는건가여???
  • 막시민
    네냐플 쪼꺼렛
    2006.09.19
    비교하자면 막시민이 40엔 사냥속도 더 빠르구요. 공법으로 바꾸시려면 렙60 or 렙105[세이라 낄 레벨]정도에 바꾸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