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랩 143밀라가 혼자 사냥할만한 사냥터 추천좀

네냐플 루리웹 2006-09-18 19:41 1109
루리웹님의 작성글 5 신고
어디가 좋을까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3
    홍옥4층이 좋을듯
  • 밀라
    네냐플 흑구술
    2006.09.21
    오 템 좋으시네 -- ㅋㅋ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9
    홍옥4층하세요
  • 이스핀
    하이아칸 Ns샤를Aa
    2006.09.18
    붉숲/붉길 을 추천함니다 붉은숲은 호검희 보스가나와서 위험할찌도. 붉길은 붉숲애서 나오는 보스보다 랩이낮으니 그편애서 노는개 좋을거같음니다
  • 티치엘
    네냐플 ichigo
    2006.09.18
    붉숲도 괜찮구요... 몰이사냥하실거면 홍옥4층 추천합니당- 붉숲 최상득이 마돌이구요,,, 홍옥4층은... 태돌이었나;싶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