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bypboris2007.04.13홍옥4층이 좋을듯 -
네냐플 흑구술2006.09.21오 템 좋으시네 -- ㅋㅋ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9홍옥4층하세요 -
하이아칸 Ns샤를Aa2006.09.18붉숲/붉길 을 추천함니다 붉은숲은 호검희 보스가나와서 위험할찌도. 붉길은 붉숲애서 나오는 보스보다 랩이낮으니 그편애서 노는개 좋을거같음니다 -
네냐플 ichigo2006.09.18붉숲도 괜찮구요... 몰이사냥하실거면 홍옥4층 추천합니당- 붉숲 최상득이 마돌이구요,,, 홍옥4층은... 태돌이었나;싶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