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아이템

랜스질문요

네냐플 어낭로 2006-09-18 19:52 870
어낭로님의 작성글 3 신고

레코르

랜스최상공이명이죠?
그리고가격 좀 갈쳐주센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Kiss〃。。
    2007.10.14
    유후~ 제껀 65 ㅋ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3
    개랜스 최상이 66입니다. 가격은 대략 80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09.18
    개랜스 최상이 66입니다. 가격은 대략 80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