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부탁

네냐플 최초의기사 2006-09-18 19:41 525
최초의기사님의 작성글 3 신고

12때 사냥터 어디갈까여 ?그리고 돈잘버는사냥터좀부탁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3
    포젤이 젤로 좋을뜻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09.18
    홍옥쩔 받거나 포젤 사냥하시면 좋을듯
  • 티치엘
    네냐플 ichigo
    2006.09.18
    포젤 노가다 하세요.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