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챕터6 소로소잡을때 ,

네냐플 SilveRoad 2006-09-18 19:40 1099
SilveRoad님의 작성글 9 신고

발판끝나고 소로소방 들어가면

 

스켈레톤이 때리는건 1~2다는데 ,,- -;

 

소로소가 때리는건지 뭐가 때리는건지 모르겠지만 피가 팍줄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Die.... -ㅅ -..

렙은 52고 탱크막시요 .

 

소로소가 때리는거면 시야에 닿지도 않는데 공격질을...

뭐 하여튼 잡을수있는 공략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ㅁ -

전체 댓글 :
9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3
    백법 필수!
  • 이스핀
    네냐플 Sharp진혼
    2006.09.21
    소로스는 백법과 파티 해서 깨는게 좋고 생명의병인가? 그거 깨시고 소르스 금방 잡으세요
  • 루시안
    네냐플 『하이델룬』
    2006.09.19
    렙 100 넘으시는 분께 서폿 받으시던지 아니면 백법 대꾸 가세요 솔로는 100% 안됩니다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9
    마법방어력을 올려주는 아이템을 최대한 끼시구 파티원들을 구하셔서 함께 잡으세요 티치엘이 포함된 파티가 안전해요
  • 보리스
    네냐플 검령호
    2006.09.18
    저희는 50 보리스 둘이서 투혼세트 입고 싸워서.. 이겻습니다..물약신공 대발휘 마방좀 있는거 입으시고 싸우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09.18
    아그리고 소로스 하나만 깨신다고 깨지는게 아닙니다. 소로스 옆에 보면 병이있는데 그것을 소로스랑 같이깨야합니다. 병을 몇대때리면 죽을정도로치시고옆에있는소로스를격파하세여그리고 5초정도안에 병을깨시면클리어!!!입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09.18
    소로스가 하는공격은 마법공격인데여 하다보면 이상한 검은색이뜹니다(설명은 이해하시길바람:::) 그게 공격하는건데여 혼자가지말고 여러파티원들과 가시는게 도움이 될것 같네여
  • 루시안
    네냐플 아슐린
    2006.09.18
    소로스는 파티를 해서 가시는게 좋겠구요 소로스 옆에 병을 깨셔야지만 소로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요
  • 티치엘
    네냐플 ichigo
    2006.09.18
    백법 필수입니다.... 52면...빡시겠군요... 무조건 앞으로 들이대세요; 가만히 있음 무조건 원킬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