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무엇보다.... 플레이시간 4시간~14(?)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이 무시무시한챕터...
격수렙 기본적으로 160이상과 백법한분과 잡법 2분정도 필요한 풀파티를 요하는...
저가 티치엘로 했으므로... 티치엘 공략을 하겠습니다..
갠적으로 잡법보단 탱크 백법을 추천합니다.
※140이상으로 간주합니다※
스탯은 mr은 +20으로 처음에 맞추시고... 올디펜으로 찍습니당.
통탑에서는 아무리 고렙들이라도... 회피가 힘든 곳이므로.. 댐지나 줄이는게 훨낫지요...
이렇게 찍다보면 피통은 약 7400이상되구요. 힐량은 기본 4800정도와.... 와힐 4렙이 한 700정도 채워줍니다.(나중에 환마가 100만 주는 맵이있어서... 대충 이정도로 맞춰주는게 무난해요...)
스킬은 힐master, 리커버리 master, 와힐master, 와블mater, 베리어master, 큐어1, 리저렉션master, 레지master 이정도로 찍으시고 남네~ 하는 분들은 암거나 찍어주세용(안남는걸로 기억..(?))
재분은 이정도구요...
[백법기준]일단 통탑가실때 기본으로 바허는 100개정도, 힐대포션300개(전 이걸썼어요;) 그린허브 800~900개정도 들고 갑니다..(권장량보다 더 많이 들어도 괜찮아요)
사냥이 시작되면... 백법이 스팍쓰고 몸빵으로 달려들어야해요-
그래야 다른 격수분들 사냥이 쉬우니까 말이죵...
몇층인지 까먹었는데.. 나중에 그람죤이 있는곳이 나와요. 이곳에서도 백법 몸빵 충분히 가능합니다
아무리 세게 맞아봤짜 3000까지가 최대로 달더군요. 크리뜨면 조금 위험하지만...; 리커한방이면
다시 풀피로 되구요.ㅎㅎ
이런식으로 쭈욱 깨다보면 50층인가 몇층인가가 폰티악 깨는 곳이 나와요.
이곳에서는 백법이 가장 뒷쪽으로 달려가야해요-
몸빵이 몸빵이다보니- 다른사람이 죽어도 달려가서 후딱 살릴수 있고 뒤쳐진 분들에게 서포도 가능하구요.
이렇게 전진하다보면 최소한의 물약 소비로 손쉽게 폰탹 까지는 가실수 있어요-
(리치 깨실때 와힐 난무하셔야되요. 대인힐은 좋지 않아요- 물론 잡법분들도...)
폰탹도착하셨으면, 우리의 탱커 백법님이 폰탹한테 가서 맞아줍시다. (스메시 1000인가 달고 평타 700달아요)
쉬프트 누르시면서 콤보 와힐이나 힐을 난무해주세요. (개인적으로 힐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와힐 범위에 격수분들이 많이 안들어와요. 렙 낮으신분들은 스메시 한방에 숫자놀이를 하게되니, 붙으시는분들이 몇 없으시더군요...) ※쉬프트를 누르시면서 스킬을쓰시면 케릭이 움직이지 않아요※
이렇게 해서 저같은 경우엔 힐대짤 약 10~20개정도밖에 안썼어염...(당시렙 150)
폰탹도 깨시면, 레버전까지 전층과 마찬가지로 몹 무한잡기가 시작됩니다...
레버는... 별다른 공략법이 없으므로.. 생략하구요.
레버도 돌파하셨으면, 그다음부터는 쉽습니다.
진혼과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되는데요- 챕터1부터 챕터 12까지의 보스몹이 나옵니다-
제 기억으로 환마도 꽉꽉이니 와힐한방에 파원들의 모든피가 회복될거에요..(1400~1500정도..)
이렇게 깨시다보면.. 대망의 최종보스가 나오는데요... 이름이 뭐였는지...기억이 가물가물...
이녀석은... 메가블레이즈급 마법을 쓰는데요... 대략 20방정도되요..(티라노인가? 이녀석마법과 같다고 생각해도 무방함-)
왠만한 분들은 다들 원킬 나오셔서 숫자 놀이를 보시게됩니다..
물론... 200대 넘으시는분들도 역시..
하지만 우리의 탱커, 백법은 원킬 안당해요.. 피한 1000정도 남기고 살아남아요.
힐대짤 물약 300개는 바로 이곳에서 발휘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자기피는 물약으로 먹구요. 마스터한 리저와 챙겨온 바허로 계속적으로 살립니다.
이런식으로 갈구다보면, 어느덧 캐사기 보스는 누워있고, 에피소드1의 마지막 엔딩을 보실수 있으실거에요.ㅎㅎ
동영상을 모두 보시고 나시면 테시스 아뮬렛이 인벤창에 놓여있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ㅎ
-주의사항: 이벤트 보는 도중에 스킬쓰시면 블랙스크린 에러가 뜹니다.. 보스의 피가 얼마 남지 않았다면. 스킬은 절대 쓰지 마시구 그냥 물약만 드세요... -
-공략은 이정도루 하구요...풀파로 이곳을 깨려하다가... 중간중간에 많은 분들이 블랙스크린 에러때문에 튕기셨어요.ㅜ_ㅜ 그래서; 마지막 보스를 한 7명이서 꺴는데 평균렙이 대략 180정도;? 다들 마법한방에 숫자놀이하셨지만... 저혼자! 살아남았습니다ㅜ_ㅜ.... 챕터하나 깨는데 무슨재분이냐.. 하시는분들... 하시고나면 후회안하구요... 사랑받아요.ㅋㅋ 꼭 깨시길 바라구요... 화이팅입니당~ 아 그리고 뭔가 잘못된 점이나 추가했으면 하는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ㅋ
-adamas클럽 ichigo였습니당-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bypboris2007.04.13... 티치엘로 어떠케 어떠케 올리세요? 내겐 참 신기함. -
네냐플 追銀戈鬼2006.09.20무진장 어렵겠다... -
하이아칸 여법사긔엽이2006.09.19+20? 그럼업하면 2개더찍을게연 ㅎㅎㅎ 6-2 에서 아공간으로가는 방법좀 스크린샷으로좀올려주세요! -
네냐플 ichigo2006.09.18다른 챕터도 궁금하신것 있으시면 쪽지나, 덧글 남겨주세요.ㅎㅎ 답변해드리겠습니당.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