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오렌의 초보자 퀘 질문

네냐플 비나리 2006-09-18 18:12 1095
비나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뒤늦게야 오렌이 특정 아이템으 가져가면

퀘를 주는 사실을 알아서 렙이 좀 많이 오바되서

아템을 구해서 가볼 생각을 하고 있는데 렙이 지나가면

퀘를 할수 없나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3
    ... 않됐어요... 않됐어... 렙이 넘높아서 못하시다니...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레벨이 초과되면 못할가능성이 큽니다 레벨제한이 걸려있거든요
  • 티치엘
    네냐플 이카리나
    2006.09.18
    렙이지나가면 못할껄요 1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