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뒤늦게야 오렌이 특정 아이템으 가져가면
퀘를 주는 사실을 알아서 렙이 좀 많이 오바되서
아템을 구해서 가볼 생각을 하고 있는데 렙이 지나가면
퀘를 할수 없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bypboris2007.04.13... 않됐어요... 않됐어... 렙이 넘높아서 못하시다니...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레벨이 초과되면 못할가능성이 큽니다 레벨제한이 걸려있거든요 -
네냐플 이카리나2006.09.18렙이지나가면 못할껄요 1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