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젤리킹 티치엘도 잡을 수 있나요?

네냐플 샤크테나 2006-09-18 18:54 1614
샤크테나님의 작성글 6 신고

티치엘 렙 16때도 젤리킹 잡을 수 있나요?

 

제가 왠만하면 혼자서 잡을려구 하는데, 티치엘 데미지가 약하면 못 잡나요..?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3
    돈만 많이 있으면 돈던지기로 끝내세요~
  • 막시민
    네냐플 쨍하고핵들날
    2006.09.19
    백법은 좀 힘들긴 합니다.그렇다고 아예 못잡는건 아니에요.돈던으로 버티면 돼요.또는 다른 님과 같이 깨시면 좋을듯^^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8
    백법 렙 16이면 시간이 꽤 걸리지않을까 싶습니다; 돈던지기 하면 잘 박히지가 않아서 돈 너무 빠지구요..혼자 하시려면 렙을 더 올리시고 하시거나, 그냥 다른분과 함께 하시는걸 추천합니다;ㅁ;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09.18
    돈던지기 고고싱
  • 티치엘
    네냐플 샤크테나
    2006.09.18
    제가 돈이 별로 없어서.. 모였다하면 아주 걍 막 써서요 ㅜ ㅜ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젤리킹은 대개 돈던지기를 마스터해서 돈던지기로 잡는답니다 물약으로 버티면서 돈던지기 하시면 충분히 가능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