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이템

62무기부터 시세좀

네냐플 쇠막대기 2006-09-18 17:56 785
쇠막대기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62때 재분해서 찔기로 갈건데요 문제가 생겻습니다;;;

찔기로 가자니... 62부터의 무기 시세를 모르는 것입니다;;;

단도는 대충이라도 아는데 단검은 생전첨쓰는것이라;;;

62부터 사야할 단검 능력치,시세,이름  Ex).改-오팔 찔공/경도 X/Y이상인거 AB만원에 사시고

75무기(이름까먹음) 개 나 진 있으면 改-75무기 찔공/경도 A/B 이상인거 XY만원에 사세요

이렇게 좀 알려주세요 ;;; (참고로 트라바체스시세입니다 ;;; 다른섭시세알려주셔도 상관은없다만은;;;일단 트라바 시세를좀;;)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2
    무기리스트를 강추!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09.18
    52무기로 세이라까지 강추 ^^
  • 보리스
    네냐플 WYKIM
    2006.09.18
    75무기는 개같은건 없단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