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62때 재분해서 찔기로 갈건데요 문제가 생겻습니다;;;
찔기로 가자니... 62부터의 무기 시세를 모르는 것입니다;;;
단도는 대충이라도 아는데 단검은 생전첨쓰는것이라;;;
62부터 사야할 단검 능력치,시세,이름 Ex).改-오팔 찔공/경도 X/Y이상인거 AB만원에 사시고
75무기(이름까먹음) 개 나 진 있으면 改-75무기 찔공/경도 A/B 이상인거 XY만원에 사세요
이렇게 좀 알려주세요 ;;; (참고로 트라바체스시세입니다 ;;; 다른섭시세알려주셔도 상관은없다만은;;;일단 트라바 시세를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bypboris2007.04.12무기리스트를 강추! -
네냐플 간신2006.09.1852무기로 세이라까지 강추 ^^ -
네냐플 WYKIM2006.09.1875무기는 개같은건 없단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