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조건이 루모리 진입 퀘스트 클리어던데,
진입퀘스트 안하면 루모리 퀘스트 못하는건가요?
아직 레벨도 낮아서 퀘스트 클리어 못할 듯 한데, 여울과 종합감기약은 쉽더라구요,
덱스를 올려야해서 렙업해야되고 겸사겸사 하려고 하는데, 진입 퀘스트 안하면 못하나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bypboris2007.04.11그럼 렙쩜놉아지면 가세요! -
하이아칸 【연금술사】2006.09.30저는 진입퀘스트 안깨고 숲속의오솔길로 해서 들어갔어요 -
네냐플 窓의Soul2006.09.18바인딩도 있지만 요즘은 그냥 루모리 들어가지고 진입퀘 안했다고 안되는거 없던데요;; 숲속의 오솔길에서 바로 들어갈수있어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18좌표등록기 있음 당연히 가능하고,저번 패치로 인해 루모리 지역도 바인딩 각인이 되니까, 바인딩 사서 들어가셔도 되고..루모리 진입퀘도 경치 상당히 많이 주는데 천천히 깨보심이 어떨까요;ㅂ;? -
네냐플 쥬스and피앙2006.09.18저는 루모리 나르비크 플리마켓에서 무슨 루모리 가는 무슨 아템 쓰고 갔어요(바인팅처럼 생긴듯. 바인딩인가? ' -') 허튼 그거 나플에서 산다음 가보세요~' -'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루모리 진입 퀘스트 안깨면 루모리 못가요 -
네냐플 무명씨2006.09.17그냥 다른 방법으로 들어갔는데 안되군요 ㅠㅠㅠ -
네냐플 리후지이2006.09.17네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