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테일즈위버가 왜이런지 무슨문제난걸까요?

네냐플 살아있는도 2006-09-17 20:04 650
살아있는도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늘 낮까지 충분히 잘돌아가던 테일즈가 5시부터 갑자기 랙을 방생하던대 <아닐수도;;>

1~2업할시간 다뺃기는군요 -ㅅ-

테일즈위버 이럴려고 만든건아니라구믿고

빠른시내 고쳐줄리라믿을꺼지만 이건너무심각한거아닌가요?

보통 잘돌아가도 리붓 자주하시더니 오늘은 리붓이 별루 없더군요 (오늘은 아에없는듯;;)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 넥손 요즘 돈벌기 싫은가봐요!
  • 막시민
    네냐플 愛˝
    2006.09.17
    살도님 ㅎㅇ 전 캐릭터들어갈때 접속이안됌... 렙39엿는데 38로나오고... 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