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늘 낮까지 충분히 잘돌아가던 테일즈가 5시부터 갑자기 랙을 방생하던대 <아닐수도;;>
1~2업할시간 다뺃기는군요 -ㅅ-
테일즈위버 이럴려고 만든건아니라구믿고
빠른시내 고쳐줄리라믿을꺼지만 이건너무심각한거아닌가요?
보통 잘돌아가도 리붓 자주하시더니 오늘은 리붓이 별루 없더군요 (오늘은 아에없는듯;;)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bypboris2007.04.11... 넥손 요즘 돈벌기 싫은가봐요! -
네냐플 愛˝2006.09.17살도님 ㅎㅇ 전 캐릭터들어갈때 접속이안됌... 렙39엿는데 38로나오고... 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