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노마라드 서버만 안되는게 말이 됩니까..?
빨리 고쳐주시는게 어떨지요 ㄱ-?
짜증나 죽을뻔했어요 ㄱ-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bypboris2007.04.11아노마라드 썹에 있는사람들만 속썩는군요... -
네냐플 잘자요2006.09.17베레모,, 정말 안습이시겠어요 ㅜㅜ 지금도 짜증나는데 얼마나 짜증나실까.. -
네냐플 맥시멈2006.09.17답답해 죽겟심 ㅠㅠ 왜아노썹만 이러는지... 조치좀해주세요;; OTL -
네냐플 Say〃2006.09.17저는 도플에서 사냥갓다가 잇핀 죽여서 배래모 떳는대 못먹고 팅겻신 -0- 영자님 매너요 ㅠ.ㅠ -
네냐플 잘자요2006.09.17대략 통탑의 압박 ㅇㅅㅇ;;; 오늘은 서버 리붓도 없던데, 왜 아노썹만 이러는 건지 ㄱ-; 저번에도 뭐 만들다가 서버 리붓되서 다 날렸는데 ㄱ-... -
네냐플 리후지이2006.09.17왜이러 시는지.. -
네냐플 터프가위2006.09.17저는 통탑11층 오르다 튕겻어요 ㅜㅡ 운영자는 통탑 워프를 더 늘려야한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