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운영자림하 ㄱ-; 서버의 접속상태좀 봐주셔요 ㄱ-;

네냐플 잘자요 2006-09-17 20:12 849
잘자요님의 작성글 7 신고

아노마라드 서버만 안되는게 말이 됩니까..?

빨리 고쳐주시는게 어떨지요 ㄱ-?

 

짜증나 죽을뻔했어요 ㄱ-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아노마라드 썹에 있는사람들만 속썩는군요...
  • 티치엘
    네냐플 잘자요
    2006.09.17
    베레모,, 정말 안습이시겠어요 ㅜㅜ 지금도 짜증나는데 얼마나 짜증나실까..
  • 시벨린
    네냐플 맥시멈
    2006.09.17
    답답해 죽겟심 ㅠㅠ 왜아노썹만 이러는지... 조치좀해주세요;; OTL
  • 루시안
    네냐플 Say〃
    2006.09.17
    저는 도플에서 사냥갓다가 잇핀 죽여서 배래모 떳는대 못먹고 팅겻신 -0- 영자님 매너요 ㅠ.ㅠ
  • 티치엘
    네냐플 잘자요
    2006.09.17
    대략 통탑의 압박 ㅇㅅㅇ;;; 오늘은 서버 리붓도 없던데, 왜 아노썹만 이러는 건지 ㄱ-; 저번에도 뭐 만들다가 서버 리붓되서 다 날렸는데 ㄱ-...
  • 티치엘
    네냐플 리후지이
    2006.09.17
    왜이러 시는지..
  • 보리스
    네냐플 터프가위
    2006.09.17
    저는 통탑11층 오르다 튕겻어요 ㅜㅡ 운영자는 통탑 워프를 더 늘려야한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