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호플이랑 뱅뱅 밖에 안사서 모르는데..
다른템도 소개해주세요~~ 그리고 얼마정도에 사야 이익이 남는지도 알려주세요
참고로 썹 두르넨사 입니다 ^^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bypboris2007.04.11지금님들 무슨말하는지... -
네냐플 리버and성제2006.10.0642무기가 한 30정도 나옴 -
네냐플 Sharp진혼2006.09.21호플론 실드 들고가면 62만 뜹니다.전 1급반딩하고 호플론 추천 할께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1842무기가 28~29정도 나오는걸로 기억해요..52무기가 31정도? 뭐니뭐니해도 호플이 제일 많이남지요;; 뱅뱅은 공급이 많아서 사들이기가 쉽구요'ㅂ' 1급반딩은 조합비같은거 빼면 2~3만정도 남습니당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1급바인딩스톤도 많이 가지고 가죠 그리고 꼭 레어가 아니더라도 비싼 잡템류를 수백개 가져가면 이익이 훨씬 많답니다 -
네냐플 쇠막대기2006.09.1842무기도 25정도에사가지고 플링가면 31만 얼마 나온다네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