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아이템

플링템 머머 사가지고 가는게 좋아요?

네냐플 질풍노도、 2006-09-17 20:02 1051
질풍노도、님의 작성글 6 신고

전.. 호플이랑 뱅뱅 밖에 안사서 모르는데..

 

다른템도 소개해주세요~~ 그리고 얼마정도에 사야 이익이 남는지도 알려주세요

 

참고로 썹 두르넨사 입니다 ^^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지금님들 무슨말하는지...
  • 밀라
    네냐플 리버and성제
    2006.10.06
    42무기가 한 30정도 나옴
  • 이스핀
    네냐플 Sharp진혼
    2006.09.21
    호플론 실드 들고가면 62만 뜹니다.전 1급반딩하고 호플론 추천 할께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8
    42무기가 28~29정도 나오는걸로 기억해요..52무기가 31정도? 뭐니뭐니해도 호플이 제일 많이남지요;; 뱅뱅은 공급이 많아서 사들이기가 쉽구요'ㅂ' 1급반딩은 조합비같은거 빼면 2~3만정도 남습니당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1급바인딩스톤도 많이 가지고 가죠 그리고 꼭 레어가 아니더라도 비싼 잡템류를 수백개 가져가면 이익이 훨씬 많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쇠막대기
    2006.09.18
    42무기도 25정도에사가지고 플링가면 31만 얼마 나온다네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