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접속불가능

네냐플 적황성 2006-09-17 19:42 543
적황성님의 작성글 5 신고

접속이 끊겻다구 나옵니다.

서버점검두 아닌데 무슨일인가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따른사람들도 그래요! 기다리세요!
  • 티치엘
    네냐플 리후지이
    2006.09.17
    렙낮은건 들어가지네요;;
  • 시벨린
    네냐플 벤허
    2006.09.17
    ㅇㅅㅇ 난 현재 접속 중이라고 해서 해킹 당한줄 알고 심장이 두근두근 ㄷㄷ...
  • 시벨린
    네냐플 푸른초원
    2006.09.17
    저두그러샌
  • 루시안
    네냐플 『EH양』
    2006.09.17
    저두 지금 안들어가져서 ㅠ 미챠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