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아영자님 이거보면 말좀해주삼!!!!!!!!!!!!!11

네냐플 zl존트래이 2006-09-17 19:45 499
zl존트래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테일즈위버를 아주열심히하는유저입니다

그런대 갑자기 패치가 불가능한 버전입니다. 풀 버전을  설치해 주세요.

이라고나와요 영자님무슨뜻이에요 저는 진짜로 테일즈위버쭉하고파요

영자님 해결책을 내려주새요^^.ㅠㅠ

 

테일즈위버를 진짜로 쭉 하고싶은 사람이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쬐끔만 기다리세요!!
  • 막시민
    네냐플 폴카이노
    2006.09.17
    게임을 다시깔던지 아니면 백업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