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서버와 연결할수 없습니다 .계속떠요~

네냐플 지누아 2006-09-17 19:28 824
지누아님의 작성글 7 신고
고쳐주센 ~접속이 안됨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고쳐주세요
  • 티치엘
    네냐플 잘자요
    2006.09.17
    계속 아노마라드 서버만 문제가 있는건가,,?
  • 티치엘
    네냐플 호리한마법BEST
    2006.09.17
    글고보니 다 아노마라드섭만 그러네요; 혹시 섭에 무슨 문제라도??..
  • 보리스
    네냐플 무명씨
    2006.09.17
    저도요 ㅠㅠㅠ 곰방 가이드북 사왔는데
  • 막시민
    네냐플 서울의대생
    2006.09.17
    아나 -_- 저도 그래요
  • 시벨린
    네냐플 스컷트
    2006.09.17
    아 저도 그러네요 ㅡㅡ 언제 되나요 이거 ?
  • 막시민
    네냐플 연화만개
    2006.09.17
    저도 그래요 이게 뭐하는 상황인지 아~지금막 상점열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