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넥슨 일 않하시는 건가요..--!!
본케는 되는데
부케는 접속 되지두 않구..
접속 않된다는분 많네요!!
빨리 조치 취하셈!!!!!!!!!!!!!!!!!!!!!!!!!!!!!!!!!!!!!!!!!ㅡㅡ!!!
- 전체 댓글 :
- 14
-
네냐플 bypboris2007.04.11님들아 쬐끔만 기다리세요! -
네냐플 살아있는도2006.09.17그러개요 -ㅅ- 아마 망하고싶어서 필이왓는지?;; 오늘1업할시간다뺃어가는 렉슨;; -
네냐플 choco☆pie2006.09.17아 하도안되서 안습임 ㅜㅜ 빨리좀해결해주세요!! -
네냐플 for막군ever2006.09.17돈벌기 싫나봐요 -
네냐플 호리한마법BEST2006.09.17케릭터 선택하면 갑자기 서버와 연결이 끊어졋답니다..ㅠㅠ -
네냐플 서울의대생2006.09.17안되는 이게 더 쉬운데 뭐하러 않되는으로 틀리게 쓰지.ㅋㅋ -
네냐플 『EH양』2006.09.17이거 왜이러지 ㅠ 빨리점 고쳐주세열~~_~~ -
네냐플 서울의대생2006.09.17맞아 맞아 뭐야 -_- 장난하나 ; -
네냐플 경상우병사2006.09.17죄송하지만 않되는->안되는...정말 이렇게 쓰는사람 많네요.. -
네냐플 천의안부2006.09.17왜그러지,,,, 저두 그럽니다 ㅡ.ㅡ 양케릭 다 안들어가지네;; 후미 -
네냐플 zior。2006.09.17저도 지금 접속안되는데.. 다들 그런거였네요 ..ㄷㄷ -
네냐플 Pinaka〃2006.09.17주말에만들어오는참 매너좋은분들이계셔서그래요 이해합시다 ^^ -
네냐플 THE녹차2006.09.17저도 지금 안되네요. 젝1 이게 뭐 하는 상황인지!! -
네냐플 백불2006.09.17저도그럽니다! 서버관리팀님들 서버관리좀 잘해주세욧!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