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접속 않되는 현상 몹니까 지금!!!

네냐플 Tales77 2006-09-17 19:20 730
Tales77님의 작성글 14 신고

넥슨 일 않하시는 건가요..--!!

본케는 되는데

부케는 접속 되지두 않구..

접속 않된다는분 많네요!!

빨리 조치 취하셈!!!!!!!!!!!!!!!!!!!!!!!!!!!!!!!!!!!!!!!!!ㅡㅡ!!!

전체 댓글 :
14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님들아 쬐끔만 기다리세요!
  • 막시민
    네냐플 살아있는도
    2006.09.17
    그러개요 -ㅅ- 아마 망하고싶어서 필이왓는지?;; 오늘1업할시간다뺃어가는 렉슨;;
  • 티치엘
    네냐플 choco☆pie
    2006.09.17
    아 하도안되서 안습임 ㅜㅜ 빨리좀해결해주세요!!
  • 막시민
    네냐플 for막군ever
    2006.09.17
    돈벌기 싫나봐요
  • 티치엘
    네냐플 호리한마법BEST
    2006.09.17
    케릭터 선택하면 갑자기 서버와 연결이 끊어졋답니다..ㅠㅠ
  • 막시민
    네냐플 서울의대생
    2006.09.17
    안되는 이게 더 쉬운데 뭐하러 않되는으로 틀리게 쓰지.ㅋㅋ
  • 루시안
    네냐플 『EH양』
    2006.09.17
    이거 왜이러지 ㅠ 빨리점 고쳐주세열~~_~~
  • 막시민
    네냐플 서울의대생
    2006.09.17
    맞아 맞아 뭐야 -_- 장난하나 ;
  • 이스핀
    네냐플 경상우병사
    2006.09.17
    죄송하지만 않되는->안되는...정말 이렇게 쓰는사람 많네요..
  • 막시민
    네냐플 천의안부
    2006.09.17
    왜그러지,,,, 저두 그럽니다 ㅡ.ㅡ 양케릭 다 안들어가지네;; 후미
  • 티치엘
    네냐플 zior。
    2006.09.17
    저도 지금 접속안되는데.. 다들 그런거였네요 ..ㄷㄷ
  • 시벨린
    네냐플 Pinaka〃
    2006.09.17
    주말에만들어오는참 매너좋은분들이계셔서그래요 이해합시다 ^^
  • 막시민
    네냐플 THE녹차
    2006.09.17
    저도 지금 안되네요. 젝1 이게 뭐 하는 상황인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백불
    2006.09.17
    저도그럽니다! 서버관리팀님들 서버관리좀 잘해주세욧!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