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 스킬과스텝어떻게올리느징 ㅠ.ㅠ갈겨주셈.

네냐플 일리에스 2006-09-17 15:07 962
일리에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늘 처음하는데요 렙이2에요 ㅡ.ㅡ;; 스텝이랑 스킬어떤종류 올려야되는징 자세히갈켜주실분 ㅠ.ㅠ

단도로할꺼되 처음이니 어떻게해야될지 ^^;  물리뭐시기된 어떻게올려요 ㅠ.ㅠ 게임은하고싶고 어떻게올리지 모르겠어요 ㅠ.ㅠ 이상하게하면 허접될껄같아서요 ㅠ.ㅠ

 

갈켜주세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한심한늑대
    2008.03.23
    처음엔 대부분 물복이니 스텝과핵은 상점에 잇는 무기에 맞춰서 올리시구요. 디펜은 6찍어두시면 좋구. 남는건 덱스 어질에 투자하시면 될거에요. 디펜6정도면 왼만한 로브는 다끼기때문이죠 ㅎㅎ
  • 밀라
    네냐플 테일즈나리키리
    2006.09.17
    스킬은 검계열과타격계열 공통계열을 필수로 찍어야합니다.
  • 밀라
    네냐플 테일즈나리키리
    2006.09.17
    물리복합은 스탯 이렇게 찍어주세요 스탯은 무기에 맞춰주세요 방어구도 같게스탯에맞춰주시고 남는거는 덱스or어질에 투자를해주세요. 물복같은경우에는 제때 무기를 끼지못할때가 있으니까 그걸 명심하시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