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백법 스텟 스킬좀 봐주세요^^
스텟은
스탭 1
핵 2
디펜 29
엠알 49
댁 2
어질3
탱크형입니다^^
스킬은
블래스 M
힐 14 (마스터할예정)
리커14 (마스터할예정)
홀리볼트14 (마스터할예정)
와이드블레싱1
큐어1
베리어 M
리저엑션1
레지스트실드인가 그거 M
와이드 힐 4 (오라윌인가 그 범위 그거쓸가생각중이에요)
스텟은
스탭 1
핵 2
디펜 29
엠알 49
댁 2
어질3
탱크형입니다^^
스킬은
블래스 M
힐 14 (마스터할예정)
리커14 (마스터할예정)
홀리볼트14 (마스터할예정)
와이드블레싱1
큐어1
베리어 M
리저엑션1
레지스트실드인가 그거 M
와이드 힐 4 (오라윌인가 그 범위 그거쓸가생각중이에요)
지금 이렇게 되잇는데 괜찮나요??
다른계열 스킬은 아이스로 해볼가 하는뎀
뭐 올려야하는지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다 쓰셨는데 레벨을 안적으셨네요 그리고 초반엔 스탯평가나 이런거 무의미하답니다 어차피 후반가면 스탯을 좀더 잘받기 위해서 재분배를 하거든요 그럼 열심히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