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포이즌 리프 젤리삐를 잡다 뱅뱅안경이라는 것을 득했어요,,,,,
얼마에 팔면 좋을까요?
꼭 댓글 달아 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테일즈나리키리2006.09.17대략 20에서22만입니다.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09.17시세는 대략 20만 시드입니다. 23만에 파셔도 좋지만 잘안팔릴거에요, 20만에 하는게 제일 잘팔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