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뱅뱅시세가...

네냐플 ☆melon☆ 2006-09-17 15:10 728
☆melon☆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포이즌 리프 젤리삐를 잡다 뱅뱅안경이라는 것을 득했어요,,,,,

얼마에 팔면 좋을까요?

꼭 댓글 달아 주세요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테일즈나리키리
    2006.09.17
    대략 20에서22만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히와타리카이
    2006.09.17
    시세는 대략 20만 시드입니다. 23만에 파셔도 좋지만 잘안팔릴거에요, 20만에 하는게 제일 잘팔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