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백법 70인데요 현제 엠알은 80이에요
글구 템은 엔젤링(상점),고양이귀,세라믹아머(거지라),보조가방(상점),갓 슈즈등이에요
지금은 템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템 추천해주세요.무기는 현제 마도사 로드 에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산스루2006.09.17그리고 어질 하급 페이드아머는 꽤 싼편이니 물/마방 높은걸로 하나 마련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엔젤링이랑 갓슈즈 팔아도 마헬이랑 페이드는 구하실수 있을거에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17엠알이 쫌 낮은것같긴한데...그걸 보안하기 위해서라도 엔젤링보다는 마법헬름이 나을것같아요'ㅁ' 싸기도 하구요.갓슈즈보다 윙슈가 낫겠구요(비싸면 하급도 상관없습니다. 티첼은 일단 속도면에서 좋은걸 고르는게 좋으니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