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제가 70백법인데 평가좀 ㅇㅅㅇ;

네냐플 상큼레몬love 2006-09-17 14:27 658
상큼레몬love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백법 70인데요 현제 엠알은 80이에요

글구 템은 엔젤링(상점),고양이귀,세라믹아머(거지라),보조가방(상점),갓 슈즈등이에요

지금은 템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템 추천해주세요.무기는 현제 마도사 로드 에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7
    그리고 어질 하급 페이드아머는 꽤 싼편이니 물/마방 높은걸로 하나 마련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엔젤링이랑 갓슈즈 팔아도 마헬이랑 페이드는 구하실수 있을거에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7
    엠알이 쫌 낮은것같긴한데...그걸 보안하기 위해서라도 엔젤링보다는 마법헬름이 나을것같아요'ㅁ' 싸기도 하구요.갓슈즈보다 윙슈가 낫겠구요(비싸면 하급도 상관없습니다. 티첼은 일단 속도면에서 좋은걸 고르는게 좋으니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