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저는 중국에 유학와서 테일을 하려니까 안깔리네여
아탬은 다되있구 스킬도 제데루임 렙은45이구여 염색도 되있어영,
사고싶으신분은 아래다가 달아주세영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프리리걸2006.09.17얼마에 파실껀데염?????
1
님들아 저는 중국에 유학와서 테일을 하려니까 안깔리네여
아탬은 다되있구 스킬도 제데루임 렙은45이구여 염색도 되있어영,
사고싶으신분은 아래다가 달아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