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렙45시벨린팜

네냐플 j제러시스k 2006-09-17 14:17 650
j제러시스k님의 작성글 1 신고

님들아 저는 중국에 유학와서 테일을 하려니까 안깔리네여

아탬은 다되있구 스킬도 제데루임 렙은45이구여 염색도 되있어영,

사고싶으신분은 아래다가 달아주세영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프리리걸
    2006.09.17
    얼마에 파실껀데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