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
전 원래 보리스가 딸려서 막군을 하려 했으나,,
룬의 아이들 소설책 보고 보리스에게 반했어요!! (전 남자 -ㅅ-)
보리스 정말 멋지더군요! 캬아~~
그런데 테일즈에선 PK에 약한게 사실...
그래도 보리스를 키워보려고요 ㅎㅎ
막군 20, 보리스 19...
레벨은 아직 낮아서 바꿀 수 있습니다, ^^
제목엔 보리스 vs 막시민 이라 하긴 했지만 솔직히 보리스가 더 끌리거든요..
어떻게 할까요? 그냥 키우던 거나 키울까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로미오★』2006.09.30캐릭터마다 다 특징이잇는거구요 피케이에선 보리스가 막시민 이기기 힘들겟지만 공성이나 이런쪽은 오히려 보리스가 더 좋다고 하기도합니다 끌리는쪽으로 하세여 -
네냐플 천신의검심2006.09.24님아 ㅋㅋ 저도보리스하는데 점점끌리고있는뎀... 해봐염.ㅋ -
네냐플 나만사랑하자2006.09.20베기vs베기 하면 보리스가 더 쌔지 않나요? 막군이 마검하면 확실히 보리스가 밀리죠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캐릭터는 보리스가 좀더 멋지고 강하기는 막군이 더 강합니다 마음에 드시는걸로 키우세요 -
네냐플 테일즈나리키리2006.09.17보리스 도전 하세요 막군이 좋다고 하지만. 보리스라고 안좋은건 아니잖아요.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09.17본래 막군이 좀 사기케 아닙니까,ㅎㅎㅎ 저도 보리스키우니,,orz 키우던거 키우세요 75때 붉은달의맹약배우면 좀 괜찮아짐 -
네냐플 v화이트x홀v2006.09.17님이 끌리는게 더낫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