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막군vs보리스

네냐플 샤오링 2006-09-17 14:05 1369
샤오링님의 작성글 7 신고

안녕하세요 ^^

 

전 원래 보리스가 딸려서 막군을 하려 했으나,,

룬의 아이들 소설책 보고 보리스에게 반했어요!! (전 남자 -ㅅ-)

보리스 정말 멋지더군요! 캬아~~

 

그런데 테일즈에선 PK에 약한게 사실...

 

그래도 보리스를 키워보려고요 ㅎㅎ

 막군 20, 보리스 19...

레벨은 아직 낮아서 바꿀 수 있습니다, ^^

 

제목엔 보리스 vs 막시민 이라 하긴 했지만 솔직히 보리스가 더 끌리거든요..

 

어떻게 할까요? 그냥 키우던 거나 키울까요?

 

전체 댓글 :
7
  • 막시민
    네냐플 『로미오★』
    2006.09.30
    캐릭터마다 다 특징이잇는거구요 피케이에선 보리스가 막시민 이기기 힘들겟지만 공성이나 이런쪽은 오히려 보리스가 더 좋다고 하기도합니다 끌리는쪽으로 하세여
  • 보리스
    네냐플 천신의검심
    2006.09.24
    님아 ㅋㅋ 저도보리스하는데 점점끌리고있는뎀... 해봐염.ㅋ
  • 보리스
    네냐플 나만사랑하자
    2006.09.20
    베기vs베기 하면 보리스가 더 쌔지 않나요? 막군이 마검하면 확실히 보리스가 밀리죠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캐릭터는 보리스가 좀더 멋지고 강하기는 막군이 더 강합니다 마음에 드시는걸로 키우세요
  • 밀라
    네냐플 테일즈나리키리
    2006.09.17
    보리스 도전 하세요 막군이 좋다고 하지만. 보리스라고 안좋은건 아니잖아요.
  • 보리스
    네냐플 히와타리카이
    2006.09.17
    본래 막군이 좀 사기케 아닙니까,ㅎㅎㅎ 저도 보리스키우니,,orz 키우던거 키우세요 75때 붉은달의맹약배우면 좀 괜찮아짐
  • 티치엘
    네냐플 v화이트x홀v
    2006.09.17
    님이 끌리는게 더낫겠죠
1